신나는 물총놀이로 연 개학, 선생님들이 준비한 특별한 행사
신나는 여름방학이 끝나고 무거운 마음으로 맞이하는 개학날, 나주북초등학교(교장 김 현)에서는 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물총놀이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즐겁고 활기찬 개학을 맞이할 수 있도록 선생님들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 것이다.
개학날 아침, 학교 운동장은 이미 물총놀이를 위한 준비가 완료되어 있었다. 교장선생님의 간단한 2학기 당부의 말과 함께 학생들은 각자 준비된 물총을 받고, 팀별로 나누어 신나는 물총놀이를 시작했다. 선생님들도 학생들과 함께 물총놀이에 참여하여 더욱 즐거운 시간을 만들었다.
물총놀이에 참여한 김OO학생은 “개학이 조금 긴장되기도 했는데, 물총놀이 덕분에 정말 즐거운 개학날이 되었어요. 선생님들께서 준비해주셔서 감사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주도적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한 박OO선생님은 “학생들이 즐겁게 개학을 맞이할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즐겁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물총놀이 행사는 선생님들이 학생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로,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개학날의 추억을 선사했다. 앞으로도 나주북초등학교는 학생들의 행복한 학교 생활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