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광주광역시 서구청  / 광주 서구 소상공인들 ‘장사의 신’ 만나다

광주 서구 소상공인들 ‘장사의 신’ 만나다

김유진 초청 ‘가치를 만들고 매출을 올리는 장사의 전략’ 특강

9~11월 2기 장사의신 아카데미 운영…30일까지 참여자 모집

 

광주광역시 서구(구청장 김이강)가 본격적으로 ‘장사의 신’ 양성에 나선다. 서구는 20일 오후 서구청 들불홀에서 김유진 외식업 컨설턴트를 초청해 ‘가치를 만들고 매출을 올리는 장사의 전략’을 주제로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특강은 오는 9월 시작하는 제2기 장사의신 아카데미에 앞서 지역 소상공인 및 매출증대 전략 및 홍보마케팅 등에 관심 있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150여 명이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강사로 나선 김유진 컨설턴트는 「한국형 장사의 신」, 「장사의 전략」, 「장사, 이제는 콘텐츠다」 등 다수의 베스트셀러를 집필했으며 이날 단골 고객 만들기, 매출상승 비법 등 수년간 경험을 통해 쌓은 자신만의 장사비법을 공유했다.

 

이어 서구는 오는 11월 ‘이익을 극대화하는 매출 증대 전략’을 주제로 또 한 번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이강 서구청장은 “지난해 아카데미 1기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는 더욱 내실을 기하고 양질의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며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와 지속가능한 성장 지원을 통해 골목경제 활성화를 이뤄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고 행정협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구는 오는 30일까지 장사의신 아카데미 2기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모집 규모는 총 40명이며 서구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소상공인이나 자영업자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아카데미는 9월24일 입교식을 시작으로 11월까지 매주 화요일 진행되며 소상공인들의 장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맞춤형 강의로 진행된다.

 

Review overvie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