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학•학교  / 매안초 “아침밥은 보약이다!”

매안초 “아침밥은 보약이다!”

매안초등학교(교장 홍현숙)는 지난 19일, 학부모회 주관으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매안초는 작년부터 학부모회 주관으로 ‘몸 튼튼! 마음 튼튼! 아침밥 먹기 캠페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매안초 학부모회에서 정성과 사랑을 가득 담아 준비한 아침밥과 함께 학생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하루를 시작하길 희망하는 마음으로 기획된 행사로 학생, 학부모 및 교직원 모두에게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침밥은 유기농 밀과 설탕 등 좋은 재료를 사용하고 HACCP 인증을 받은 빵과 주스로 구성되었으며 매안초등학교 정문 및 후문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을 따뜻하게 맞이하며 제공됐다.

 

친구들과 어울려 간편하게 먹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학생들의 건강까지 생각한 아침밥으로 학부모회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다. 빵 포장에 부착한 ‘아침밥=보약’이라고 적혀 있는 귀여운 스티커도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캠페인을 주관한 매안초 학부모회 김진희 부회장은 “2022년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통해 많은 학생들에게 아침밥의 중요성을 알리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아침밥을 먹는 학생들이 늘어 건강한 학교생활과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학부모회를 대표해 소감을 전했다.

 

홍현숙 교장은 “아침밥 먹기 캠페인으로 행복해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감사함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계속 추진되어 매안초의 전통으로 이어가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Review overvie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