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목포교육지원청(교육장 정대성) 학부모회 총연합회는 6월 3일, 4일 오전에 목포종합경기장에서 실시된 ‘2024. 목포교육지원청교육장기 학년별 육상대회’의 성공적인 행사 추진과 학생들의 안전을 위하여 행사 지원을 실시했다.
목포시 관내 초·중학교 40교 743명이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펼친 이번 대회는 본인의 기량을 보여주기 위한 많은 학생들이 운동장에 모여 마음껏 실력을 펼치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경기 내내 박수와 응원의 소리가 터져나왔다.
학부모회 총연합회 회원 20명은 이러한 대회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학생들의 안전한 대회 참가를 위하여 참가한 학생 모두에게 이온 음료를 지원했다.
참가한 한 학생은 “지원해주신 음료수 덕분에 더욱 힘을 내서 달릴 수 있었다. 오늘 시합뿐만 아니라 학교생활과 학업 모두 열심히 임하여 미래의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학부모회 총연합회 이순희 회장은 “많은 학생이 참가한 육상대회인만큼 학생들의 안전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지원을 통해 대회가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길 바라고 학생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더욱 열심히 지원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목포교육지원청 정대성 교육장은 “학부모회 총연합회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 덕분에 행사가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었다. 교육공동체에서의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자발적인 협조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