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학•학교  / 금호중앙중, 학생편의시설 무인매점 ‘채움CHE-UM’ 완공

금호중앙중, 학생편의시설 무인매점 ‘채움CHE-UM’ 완공

학교법인 죽호학원 소속 금호중앙중학교가 지난 15일 학생 편의시설 무인매점 ‘채움CHE-UM’을 완공했다.

 

16일 금호중앙중에 따르면 시교육청이 공모한 학생 편의시설 조성사업에 선정돼 지난 9월부터 공사를 시작했다. 지난 15일에 학생 편의시설 무인매점 ‘채움CHE-UM’이 완공됐고 이사장,학생회장, 부회장, 교직원, 그 외 죽호 산하 관계자들이 자리한 가운데 개소식을 가졌다.

 

학생 편의시설 ‘채움CHE-UM’은 학생 스스로 키오스크를 이용해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는 방식으로 활용되는 공간이다.

 

현재 채움에는 키오스크 3대와 전자레인지 4대, 각종 편의 물품 등 다양한 물품이 비치돼 있다. 특히 학생들의 필요 물품을 학교 내에서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스스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학교에서 직접 운영할 방침이다.

 

한편 금호중앙중은 전체 교육가족 대상으로 학생 편의시설의 이름을 공모한 결과 ‘채움CHE-UM’이라고 이름 붙였다. ‘채움CHE-UM’은 배도 채우고, 마음도 채워주는 매점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금호중앙중 유영미 교장은 “채움CHE-UM”이 담고 있는 뜻을 잘 새겨 학생들이 편의시설을 효율적으로 잘 활용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학교는 학생들의 학교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며, 민주시민으로서의 질서 의식 고취와 학생복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eview overvie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