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지원청  / 광주 교육지원청  / 광주동부교육지원청, 어린이보호구역 교통안전캠페인 실시

광주동부교육지원청, 어린이보호구역 교통안전캠페인 실시

시교육청 및 유관단체와 합동 캠페인 실시

 

광주동부교육지원청이 3일 오전 8시 광주효동초등학교 일대에서 교통안전캠페인을 실시했다.

 

3일 동부교육지원청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인근 아파트 단지 조성으로 인해 광주효동초 학생 수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마련됐다. 등교 시간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이정선 교육감과 어울림사랑봉사회, 녹색어머니회, 모범운전자회 등의 단체도 참여했다. 행사 참가자들은 등교하는 광주효동초 학생들에게 교통안전 홍보 물품을 나눠주며 학생들의 교통안전에 대한 관심도를 높였다. 각종 팻말과 현수막을 활용해 어린이보호구역을 이동하는 운전자들에게 안전한 운행을 당부하였다.

 

동부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확보를 위해 더욱 힘쓸 방침이다. 특히 ▲개학기 통학로 주변 위해요인 점검 ▲안전점검의 날 컨설팅 ▲어린이통학버스 안전점검 등을 통해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굣길을 만들어 간다.

 

이정선 교육감은 ”최근 전국적으로 어린이보호구역 내에서 크고작은 사고가 잇따르고 있다“며 ”시교육청과 교육지원청이 서로 협력해 지속적인 예방 캠페인 및 안전점검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학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는 교통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Review overview
NO COMMENTS

POST A COMMENT